MBN 건강美박람회

박람회안내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인사말

매경미디어그룹 회장 암&건강박람회 조직위원장 장대환

제13회 건강미박람회를 준비하며

안녕하십니까? MBN 류호길 대표입니다.
매년 건강미박람회 행사에 보여주신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동안 행사를 치러오면서 여러 난관을 겪었지만 여러분들의 성원으로 한발 한발 걸어온 지난 여정이 더없이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방송은 유익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국가적 과제를 공론화해 건전한 방향을 제시해야 합니다. 유례없는 저출산, 그리고 급속한 고령사회 진입에 따라 건강은 이 시대 최고의 경쟁력이자 가장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미래 성장 동력이 되었습니다.

코로나19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무분별한 정보들이 난립하고 있습니다. 건강미박람회는 백세시대에 올바른 건강 정보를 제공하고 국내외 각 분야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지식을 공유하는 행사로 확실히 자리매김했습니다.

우리는 건강이라는 큰 목표 아래, 건강미박람회에서 질병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희망을 갖고 새로운 꿈을 꿀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브라보, 앵콜라이프’라는 주제로 백세시대 인생 2막을 준비하는 신중년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기획했습니다. 앵콜은 청중들에게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을 때만 가능합니다. 신중년들이 건강미박람회를 통해 건강과 안티에이징, 여가, 재테크 등 성공적인 인생 이모작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사회에 끊임없이 공헌하는 매경미디어그룹이 되기 위해 행사의 성공적 시작과 끝을 열정적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0-728 서울특별시 중구 필동1가 30번지 매경미디어센터
전화 : 02-2000-5806 팩스 : 02-2000-5821 이메일 : mbnhealthfair@mkhealth.co.kr

Copyright ⓒ MBN Health Fair. All rights reserved.

사전등록 로그인